블로그 이미지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일몰 스폿 추천] 일몰 노을이 멋진 곳 루프탑 카페 씨 더 씨
10월 초였다
나 혼자 산다 재방송을 보다가 전현무 씨가 노을을 보러 간 방송을 보던 아들이 엄마 우리도 노을 보러 갈까요??
하길래 전에 다녀왔던 을왕리 루프탑 카페 씨 더 씨가 생각이 났다
비 오는 날이라 노을을 못 보고 온 게 늘 아쉬웠는데 마침 아들도 쉬는 날이라 바로 출발했다
을왕리는 집에서 차로 40분 정도 거리라 종종 나들이를 가지만 일몰, 노을을 보러 가기는 처음이었다

일몰이 되려면 시간이 좀 남아서 기다리는 동안 바닷가 산책을 했다

물 빠진 해변에서 조개를 캐는 사람들
선녀바위는 관광객이 워낙 많이 오는 곳이라 조개가 있으려나......

우리 말고도 일몰, 노을 사진을 찍으러 온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사실 을왕리 선녀바위 해변은 일몰 스폿으로 나름 유명한 곳이라 사진을 찍으러 오는 사람들이 제법 많다고 한다

해변에 있는 정자 옆으로 난 길을 따라가면 탐방로, 둘레길이 나온다

을왕리 선녀바위 탐방로, 둘레길은 해안가를 둘러가는 길이라 만조시에는 침수가 되는 구간이 있어서 주의해야 한다

밀물 때는 고립될 수 있는 위험이 있어서 반듯이 바다수위를 확인하고 진입해야 한다
안내판에 있는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방문 당일 수위가 최고로 높은 시간과 최저 수위를 정확이 알 수 있으니 출발 전에 꼭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출발하기를 강력 추천한다
총거리는 1.9km 정도 어른 걸음으로 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지만 넉넉히 한 시간 정도를 생각하고 수위를 참고하길 바란다

선녀바위 쪽에서 정자를 지나을왕리 해수욕장 방향으로 출발하는 탐방로, 둘레길의 입구이다

을왕리 해수욕장 방향으로 1.9km
여기부터 4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린다

탐방로, 둘레길을 걸어볼까 했는데 일몰 시간 전에 돌아오기에는 시간이 촉박해서 둘레길 탐방은 다음으로 미루고 돌아섰다

선녀바위 해안을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고 여유롭게 루프탑 카페 씨 더 씨로 향했다

두 번째 방문이지만 볼수록 예쁜 카페 씨 더 씨 조명

조명이 너무 예쁜 공간이지만
3층은 반려견 입장 불가라 루프탑으로 가는 입구 앞에서 아들과 울 공주 사진 한 장 남겼다

비 오는 날 방문했을 때와는 또 다른 아름다움이 있는 내부가 좋았다
연휴가 끝난 평일 오후라 사람이 없어서 우리가 전세 낸 기분이었지만 반려견은 입장 불가니까 아들과 공주 데리고 옥상으로 향했다

카페 내부에서 보는 선녀바위 해변

카페 내부에서도 해변을 볼 수 있지만 루프탑에서 보는 해변은 탁 트인 시야 덕분에 더 아름다웠다
해변 산책 후라 시원한 음료와 케이크를 시켜서 먹으며 일몰, 노을이 지기를 기다렸다
달콤한 말렌카 케이크는 정말 맛이 있었다

기다림의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일몰, 노을이 지기 시작했다
노을 지는 시간이 되니 쌀살하고 바람이 많이 물어서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며 노을을 즐기고 있는데 아들이 사진을 찍어주었다

일몰, 노을이 정말 황홀했다
선녀바위 루프탑 카페 씨 더 씨
일몰 스폿으로 강력 추천한다
모델이 별로여도 이렇게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일몰 스폿 이라니~

일몰, 노을을 보다 갑자기 찍고 싶어진 사진
내 폰이 아이폰이라 그런지 초점을 태양에 잡았다가 컵에 잡았다가 하면서 자구 튕겨내서 사진 찍기가 정말 힘들었다
그러다 동영상을 찍으며 캡처하면 어떨까 싶어서 동영상 촬영 하면 찍은 사진인데 나름 맘에 들었다

내 부족한 사진 촬영으로는 도저히 안 돼서 동영상으로만 겨우 담을 수 있었다
엄마가 일몰을 커피잔에 담으려고 낑낑대는 모습을 보던 아들이 더 이쁜 사진이 나올 것 같다며 후다닥 카페로 내려가서 음료수룰 세잔이나 사들고 올라왔다

그린 애플 에이드

아들 센스 굿!!!

블루 레몬 에이드

역시 젊은 아들이 센스가 있었다

오렌지 에이드

일몰, 노을과 제일 잘 어울린 오렌지 에이드

오렌지 에이드와 일몰, 노을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았다
일몰, 노을이 워낙 빨리 지다 보니 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었는데 아쉽다는 아들....
다음번에 온다면 더 다른 구상으로 더 멋진 사진을 남겨 보고 싶다고 했다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도 이렇게 멋진 일몰 스폿 추천
여기는 루프탑 카페 씨 더 씨    SEE THE SEA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아름다운 일몰,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을왕리 선녀바위에 있는 카페 씨 더 씨 SEE THE SEA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다
1층과 루프탑은 애견 동반이 가능하고 3층 은 애견 출입금지이다

카페 씨 더 씨 SEE THE SEA  이벤트 참여하고 쿠키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